전국 유명 봄꽃 여행지, 여기 다 있다

버스, 기차, 비행기로 떠나는 봄꽃여행 소개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4/06 [08:58]

전국 유명 봄꽃 여행지, 여기 다 있다

버스, 기차, 비행기로 떠나는 봄꽃여행 소개

박미경 | 입력 : 2011/04/06 [08:58]

매섭던 추위도 어느덧 물러가고, 따뜻한 봄기운이 성큼 다가왔다. 만개한 봄꽃, 싱그런 봄향기를 조금 더 빨리 만끽하고 싶다면 이번 주말, 남쪽으로 봄꽃여행을 떠나보는 것이 어떨까? 투어익스프레스가 버스로, 기차로, 비행기로 취향껏 떠날 수 있는 전국 봄꽃여행 상품을 소개한다.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구성이 특징인 버스 봄꽃 여행!
버스가 안 닿는 곳은 없으니, 버스여행상품은 전국 구석구석, 다양하게 구성돼 있는게 특징이다. 3월 말부터 피기 시작되는 매화꽃 여행지로는 섬진강 매화마을을 빼 놓을 수 없다. 매화마을&산수유마을 상품이나, 매화마을&레일바이크 체험 상품, 향일암 일출&매화마을 상품 등이 준비돼있으며, 29,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4월 초부터 피는 벚꽃이나, 유채꽃을 둘러보는 상품으로는 진해군항제 벚꽃축제 상품, 십리벚꽃길&쌍계사 상품, 일출&경주 벚꽃 상품, 청산도 유채꽃&청보리밭 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33,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산수유꽃, 철쭉 여행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투어익스프레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빠르고 실속있게, ktx타고 떠나는 봄꽃 여행!
시간의 제약을 덜 받는 ktx 타고 남도 끝까지 봄꽃 마중을 떠나보자. 남도 봄꽃 매화 명소를 탐방하고, 별미를 맛보는 ktx 1박 2일 상품은 191,000원부터, 섬진강 매화꽃과 한우마을을 둘러보는 상품은 59,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또 진해 군항제 벚꽃과 케이블카, 외도와 거가대교를 둘러보는 1박 2일 상품은 183,000원부터, 쌍계사 십리 벚꽃길과 화개장터를 둘러보는 상품은 59,000원부터, 연분홍 지리산 바래봉 철쭉 산행상품은 54,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비행기 타고 아름다운 제주도로!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서도 역시 봄맞이 이벤트가 한창이다. 럭셔리한 시설로 유명한 신라호텔에서는 스프링가든 투어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체크인시 stamp용지를 받아 호텔 관내 시설 20곳을 투어하며 스템프를 모으면, 체크아웃할 때 획득한 스템프 수에 따라 플로리오 커피, 에스티로더 화장품, 무료숙박권 등의 경품을 받게 된다. 또 맛있는 와인을 맛볼 수 있는 2011월드 와이너리 투어이벤트와 봄특선요리도 선보이고 있다. 투어익스프레스에서 신라호텔 2박 3일 에어카텔(숙박+렌터카+김포-제주 왕복항공권) 상품을 405,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롯데호텔에서는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2박 이상 투숙고객에게는 올레길탐방, 지질공원 탐방등의 아웃도어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며,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호텔상품권 20,000원권을 증정한다. 또 키즈월드에 이어 아웃도어 키즈월드를 오픈하여 온 가족이 함께 rc카, 미니축구, 크로켓, 캐치볼 등을 즐길 수도 있다. 투어익스프레스에서 롯데호텔 2박 3일 에어카텔(숙박+렌터카+김포-제주 왕복항공권)상품을 442,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국내여행
문화체육관광부, 방한 도시관광 선도모델 육성 위한 관광거점도시 선정
1/3
여행천국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