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문화공연 즐기는 문화바캉스

여름 휴가기간 내 할인 및 이벤트로 알뜰하고 다양한 혜택

한미숙 | 기사입력 2012/08/01 [13:24]

여름휴가 문화공연 즐기는 문화바캉스

여름 휴가기간 내 할인 및 이벤트로 알뜰하고 다양한 혜택

한미숙 | 입력 : 2012/08/01 [13:24]
더위와 일상을 피해 떠나는 여름휴가에 최근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시원하고 쾌적한 공연장에서 여유롭게 문화 공연을 즐기는 문화바캉스가 바로 그것. 정동극장은 여름휴가 기간 내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할인 및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서울 정동극장에서 공연 중인 전통뮤지컬미소는 더블더블할인이벤트로 가족 및 연인패키지 최대 40%할인과 티켓 구매고객 및 후기이벤트를 통해 테마파크이용권 및 외식상품권 등의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 2012정동극장미소2 신국의 땅신라 _ 모란꽃   

경주의 지역브랜드 공연 미소2-신국의 땅, 신라(이하 미소2)의 경우는 패키지 할인 및 혜택이 더욱 다양하다. 보문단지 호텔과 연계해 객실과 공연 관람을 묶은 숙박 패키지를 출시했고 가족 단위 피서객을 위해 3인 이상 가족에게는 40%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7월 20일부터 8월 20일까지 KT 금호 렌트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50% 할인이 제공되고 코레일 내일로 티켓으로 경주를 여행하는 대학생들은 S석이 10,000원에 공연을 관람 할 수 있다.

▲ 2012정동극장미소 _ 관객과의 뒤풀이     

또한 여름 시즌을 맞아 국내 여행사에서 내 놓은 각종 여행 상품에서도 미소2는 단연 인기 코스로 꼽힌다. 코레일에서 운영하는 레일크루즈 해랑 열차의 경주 일정에 미소2 공연이 포함되어 월 격주로 약 60명의 관객이 공연장을 찾아온다.

정동극장 관계자는여름휴가를 맞아 공연을 관람하고자 하는 관객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기업의 직원 복지과에서 직원들의 하계휴양 지원을 위해 공연 티켓 다량 구매하거나 특별 할인을 해 달라는 요청이 잇따르고 있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경상남도,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 여행지 소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