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타고 떠나는 울릉도.독도 섬 여행

울릉도~독도 여행객들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고

박동식 | 기사입력 2013/03/10 [14:22]

KTX 타고 떠나는 울릉도.독도 섬 여행

울릉도~독도 여행객들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고

박동식 | 입력 : 2013/03/10 [14:22]
코레일은 (주)대아고속해운과 대아울릉리조트와 함께 지난 5일~6일까지 KTX와 선박을 연계한 서울역~신경주역~포항여객선터미널~울릉도.독도를 연결하는 여행상품 출시에 앞서 코레일 여행마케팅 담당자 및 여행상담센터 직원, 기자단 등을 초청한 울릉도 팸투어를 진행했다.


기존에 울릉도․독도 여행상품은 개별여행 상품으로 숙박을 별도로 예약한 반면에, 이번에 출시 예정인 여행상품은 KTX_선박_숙박을 연계한 패키지 상품으로 울릉도․독도 여행을 보다 더 쉽게 여행할 수 있도록 구성 하였다 전했다.


향후 해당 여행상품은 서울역을 출발하는 KTX를 타고 신경주역에 도착해 셔틀버스로 포항여객센터미널로 이동 후 썬플라워호를 타고 3시간이면 울릉도 관광을 시작 할수 있으며, 승차권 발매역에서 독도를 관광할 수 있는 울릉도.독도 왕복 승선권과 대아 울릉리조트 숙박권을 할인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다.


특히, 일본은 다케시마의 날 행사에 아베 신조 총리가 정부고위관료를 참석케 함으로써 한국과 일본의 영토분쟁이 정점으로 치닫는 이 시점에서 우리의 고유영토인 독도에 많은 국민들이 보다 편리하게 다녀올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여행상품이 갖는 의미는 크다고 할 수 있다.


코레일은 KTX 할인지원과 대아고속해운은 선박할인, 대아울릉리조트의 숙박할인 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성할 예정이며, 오는 2014년 KTX 서울~포항 구간이 개통하면 서울에서 포항까지 1시간 50분 이면 갈수 있어 울릉도.독도 여행객들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광고
잡돈사니
2019 환하게 밝힌 한국관광의 별 7개 관광자원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