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2017 한성백제박물관 사계콘서트 마련

봄·여름·가을·겨울 1년 동안 펼쳐지는 한성백제박물관 무료 음악회

한미숙 | 기사입력 2017/02/28 [11:46]

서울시, 2017 한성백제박물관 사계콘서트 마련

봄·여름·가을·겨울 1년 동안 펼쳐지는 한성백제박물관 무료 음악회

한미숙 | 입력 : 2017/02/28 [11:46]

한성백제박물관은 시민을 위한 무료 음악 행사인 한성백제박물관 사계콘서트를 마련했다. 본 음악 행사는 문화예술단체의 재능기부 공연으로 한성백제박물관의 한성백제홀에서 1년 동안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에 맞추어 펼쳐진다. 이번 3~5월에 열리는 봄 공연에서는 글로벌 아티스트 소사이어티, 베아오페라예술학교, 파리뮤직포럼이 베토벤교향곡 피아노시리즈 봄의 교향곡, 비르투오조 스타일 클라라 스트로벨 피아노 독주회, 신인음악회, 아트 콘서트 하모니 뒤 스와, 제6회 베아오페라싱어즈 정기연주회를 주제로 공연한다.

▲ 한성백제박물관 사계콘서트 모습 - 서울시청  


글로벌 아티스트 소사이어티는 사계콘서트 봄에서 총 2회 공연을 펼친다. 첫 번째 공연인 베토벤교향곡 피아노시리즈 봄의 교향곡은 3월 11일(토) 오후 4시~5시30분까지 진행된다. 악성(樂聖)으로 일컬어지는 베토벤의 곡을 피아노로 연주로 선보이는 연간 프로젝트의 첫 시작이다.

한성백제박물관은 본 사계콘서트 행사를 통하여 시민들이 다양한 문화예술공연을 만끽하고, 한성백제박물관이 복합문화공간이자 서울 강남지역의 문화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백제와 밀접한 관계였던 가야의 역사를 소개하고 백제와의 교류를 조명하는 가야 특별전이 3월 29일(수)부터 특별전시실에서 열려 박물관을 방문하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잡돈사니
2019 환하게 밝힌 한국관광의 별 7개 관광자원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