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승무원 도전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작 지원

프로그램 통해 승무원 직업 이해도 높이고 취항지 정보 소개 예정

박소영 | 기사입력 2019/01/25 [10:18]

에어서울 승무원 도전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작 지원

프로그램 통해 승무원 직업 이해도 높이고 취항지 정보 소개 예정

박소영 | 입력 : 2019/01/25 [10:18]

에어서울이 신규 리얼 버라이어티, 비행기 타고 가요를 제작 지원했다. 에어서울 승무원 도전기를 그린 비행기 타고 가요는 오는 26일(토) 오후 5시 50분부터 채널A에서 첫 방송될 예정으로, 이를 기념해 에어서울은 1월 31일까지 첫방 기념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 비행기타고가요 포스터 이미지 _ 에어서울  


비행기 타고 가요는 국내 최초로 승무원 도전기를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기내 승무원을 꿈꾸던 4명의 연예인이 에어서울 승무원이 되기까지 겪게 되는 좌충우돌 경험담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승무원이 되기 위해 도전하는 출연진은 신현준, 황제성, 정진운, 유라(걸스데이) 등 4명이다. 이들은 에어서울 캐빈승무원 채용 면접부터 시작해, 훈련생이 되어 혹독한 안전 교육과 서비스 교육을 거쳐 국제선 노선 비행을 시작한다.


프로그램에서는 연예인 출연진뿐만 아니라 실제 에어서울 승무원들도 함께 등장해, 비행을 준비하는 모습부터 기내에서 근무하는 모습 등 이제까지 보지 못했던 비행 전반의 내용이 소개될 예정이다. 비행 후에는 일본, 동남아 등 현지 여행을 함께하며 승무원만이 알고 있는 로컬 장소와 맛집 등을 소개하는 등 여행 꿀팁도 대방출된다. 에어서울은 비행기 타고 가요 프로그램을 통해 승무원을 꿈꾸는 지원자들과 고객들에게 승무원이라는 직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또 에어서울만의 취항지 정보도 한껏 소개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국내여행
영동 도마령의 만추, 뛰어난 풍광과 정취로 눈길
1/3
인기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