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취리히 댄스축제, 취리히 탄츠트

취리히 공공 장소 곳곳에서 만나는 댄스축제는 자연스럽게 참여할 수 있는

강성현 | 기사입력 2019/04/02 [06:18]

스위스 취리히 댄스축제, 취리히 탄츠트

취리히 공공 장소 곳곳에서 만나는 댄스축제는 자연스럽게 참여할 수 있는

강성현 | 입력 : 2019/04/02 [06:18]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매년 만 오천명 이상의 사람들이 취리히 도심 곳곳의 공공 장소와 공연장에서 열리는 약 175개의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취리히를 찾는다. 그 중에서도 취리히 댄스 페스티벌, 취리히 탄츠트는 3일 동안 다양한 코스와 센세이셔널한 퍼포먼스, 영화와 파티가 댄스와 움직임(movement) 라는 테마 아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펼쳐진다.

▲ Zurich_ZT©Markus_Mathis  


취리히 탄츠트는 ‘춤’이라는 소재를 통해 공공 장소를 변화시키는 목적을 가진 이벤트다. 이를 통해 관중들에게 역동적인 여정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자연스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축제의 중심지는 취리히 중앙역으로, 이틀 동안 행인들이 다채로운 스타일의 댄스에 참여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Zurich_Münsterhof©zürichtanzt  


어반 댄스, 브레이크댄스, 아이리쉬와 잉글리쉬 포크 댄스, 살사, 스윙은 물론, 멜랑콜리하고 소울감 넘치는 밀롱가까지 색다른 댄스에 도전해 볼 수 있다. 라이브 밴드와 디제이가 리듬감 넘치는 음악을 선사해 기차역 천장이 들썩이는 흥분된 분위기를 만들어 낸다. 취리히 탄츠트의 1일 패스는 CHF 25, 3일 패스는 CHF 45다. / 스위스 정부관광청_자료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국내여행
추천여행, 자동차 타고 가볼 만한 섬 여행길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