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 하는 한여름 밤의 콘서트

오는 6월 20일, 쇤브룬 궁전 앞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주최

박소영 | 기사입력 2019/04/06 [08:20]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 하는 한여름 밤의 콘서트

오는 6월 20일, 쇤브룬 궁전 앞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주최

박소영 | 입력 : 2019/04/06 [08:2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쇤브룬 궁전 앞 공원(Park von Schloss Schönbrunn)의 야외 공연장에서 썸머 나잇 콘서트를 개최한다. 2004년부터 꾸준히 사랑받아 온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썸머 나잇 콘서트는 비엔나 여행객을 비롯 전 세계 TV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무료로 진행된다. 공연 일시는 2019년 6월 20일이며, 피아니스트 유야 왕과 지휘자 구스타보 두다멜 등이 참여한다. 구체적인 공연 프로그램은 오는 5월에 발표될 예정이다.

▲ 빈 필하모닉의 썸머 나잇 콘서트  


썸머 나잇 콘서트는 수준 높은 음악뿐만 아니라 풍성한 볼거리를 함께 선사한다. 과거 합스부르크 왕가의 여름 별장이었던 바로크 풍의 쇤브룬 궁전(Schloss Schönbrunn)을 배경으로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선율을 감상할 수 있어 작년 야외 공연에는 10만 5천 여 명의 관객이 다녀갈 정도로 큰 성공을 거뒀다. 히칭거 게이트(Hietzinger Tor, 지하철 히칭역 하차)와 마이드링거 게이트(Meidlinger Tor, 지하철 쇤브룬역 하차)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대규모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대중교통과 자전거 이용을 추천한다.

 

행사: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썸머 나잇 콘서트 (Sommernachtskonzert der Wiener Philharmoniker)

일시: 2019년 6월 20일

장소: 쇤브룬 궁전 공원(Park von Schloss Schönbrunn), 쇤브룬 궁전(Schloss Schönbrunn)과 넵툰 분수(Neptunbrunnen) 사이 야외 공연장 / 비엔나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국내여행
추천여행, 자동차 타고 가볼 만한 섬 여행길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