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고궁박물관 신비한 동물사전 행사 개최

궁중에서 사용되었던 여러 물품에 등장하는 동물들을 찾아보고

이소정 | 기사입력 2019/04/18 [04:17]

국립고궁박물관 신비한 동물사전 행사 개최

궁중에서 사용되었던 여러 물품에 등장하는 동물들을 찾아보고

이소정 | 입력 : 2019/04/18 [04:17]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국립고궁박물관은 오는 20일 토요일 정오부터 박물관 소장품 속 동물들을 소개하고 귀여운 동물 모양 찻잔도 증정하는 신비한 동물사전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궁중에서 사용되었던 여러 물품에 등장하는 동물들을 찾아보고 그 의미를 함께 알아보고자 기획되었다고 한다. 행사는 박물관 현장 행사와 온라인 행사로 나누어 진행된다. 

▲ 신비한 동물사전  


현장 행사에서는 당일 국립고궁박물관을 방문한 관람객 중 과제를 수행한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동물 모양 찻잔을 증정할 계획이다. 찻잔은 십장생도 창호 에 등장하는 학과 사슴 모양으로 제작되었으며, 2가지 종류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관람객은 정오부터 박물관 2층 로비에서 행사 참여 방법에 관한 내용이 담겨있는 홍보물을 받아 과제를 수행한 후 직원에게 제출하면 된다. 과제는 동물 스티커를 이용해 십장생도 창호 를 완성하는 것이다. 온라인 행사는 국립고궁박물관 공식 인스타그램 구독자 중 과제를 수행한 50명에게 동물 모양 찻잔 1종을 증정한다. 과제는 19일 정오에 국립고궁박물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내여행
증평군 한남금북정맥 최고봉 좌구산 자락에 자리한 관광단지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