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스탬프투어로 스마트하게 즐기는 고흥관광

기존 종이 스탬프투어 이용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최신 트렌드 맞춰

양상국 | 기사입력 2019/05/18 [09:57]

모바일 스탬프투어로 스마트하게 즐기는 고흥관광

기존 종이 스탬프투어 이용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최신 트렌드 맞춰

양상국 | 입력 : 2019/05/18 [09:57]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고흥군은 관광객의 편의를 증진하기 위해서 모바일을 활용한 스탬프투어를 추진한다. 모바일스탬프투어는 기존 종이 스탬프투어 이용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최신 트렌드에 맞춰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 앱으로 구축된 관광 콘텐츠다. 관광지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고흥 맛집 소개 등 관광에 필요한 정보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어서 여행의 재미와 즐거움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 고흥스탬프투어 앱 첫화면    


모바일 스탬프투어 활용 방법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고흥스탬프투어를 검색해 앱을 설치한 뒤 휴대폰 위치서비스를 켜 둔 상태로 등록된 고흥 관광지를 방문하면 자동으로 스탬프를 획득하게 된다. 스탬프 개수에 따라 손수건을 비롯하여 김, 미역, 유자·석류즙, 농수산 특산품 등을 동강면 만남의 광장 내 기념품점과 농·수특산물 판매점에서 지급받을 수 있다.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사용해 본 관광객들은 고흥 곳곳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면서 스탬프도 찍고 기념품도 챙겨갈 수 있어서 소소하지만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고흥여행이 되었다고 어플 후기를 남기기도 하였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흥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자주 방문할 수 있게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내여행
문화체육관광부, 광복절 맞아 나만의 광복절 역사여행 10선 선정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