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 홈파티 수제먹거리, 서울공예 크리스마스마켓 개최

핸드메이드 크리스마스 선물과 홈파티를 위한 수제 먹거리를 만날 수 있는 기회

이소정 | 기사입력 2019/12/17 [07:14]

크리스마스 선물 홈파티 수제먹거리, 서울공예 크리스마스마켓 개최

핸드메이드 크리스마스 선물과 홈파티를 위한 수제 먹거리를 만날 수 있는 기회

이소정 | 입력 : 2019/12/17 [07:14]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거나, 홈파티를 준비하는 시민이라면 서울여성공예센터에서 열리는 서울공예 크리스마스마켓을 방문해 보자.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각종 핸드메이드 용품과 선물, 홈파티를 위한 수제먹거리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고, 내가 직접 선물을 만들 수 있는 공예 체험프로그램도 열린다.

 

▲ 2019 서울여성 공예축제-여름공예야시장


서울여성공예센터는 오는 12월 20일(금) 오후 3시~8시(야시장), 21일(토) 오후 1시~6시 양일간 서울여성공예센터 실·내외 공간에서 서울공예 크리스마스마켓을 진행한다. 서울여성공예센터는 예술시장 천수답장, 감고당길 공예마켓 등 여성공예창업가가 직접 공예품을 선보이는 공예장터를 지속적으로 운영하며 다양한 공예가들이 시민과 교류하며 직접 제작한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왔다.

 

▲ 2019 예술시장 천수답장 11월, 헬로! 공예마당 


이번 서울공예 크리스마스마켓은 공예’를 주제로 만들어지는 크리스마스마켓으로 2019년 한 해 동안 서울여성공예센터의 사업에 관심 갖고 참여해온 여성공예창업가들과 입주기업들이 공예품과 활동을 종합해 선보이는 장터로 운영된다.

 
총 150여명의 여성공예창업가가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각종 핸드메이드 용품과 선물,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위한 수제먹거리, 그리고 다양한 창작 워크샵 등을 선보이는 마켓으로 규모 면에서도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 예술시장 천수답장 12월 크리스마스 마켓(2017) 


서울공예 크리스마스마켓에서는 설레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준비하기 위한 다양한 핸드메이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공예와 창작에 조금 더 관심이 있다면 공예를 체험하며 직접 크리스마스 선물과 용품을 만들어보며 보다 뜻깊은 연말을 준비할 수도 있다.

 

▲ 서울공예 크리스마스마켓 공식 이미지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함께 만들 수 있는 시민참여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되어 있어, 다채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연말의 넉넉한 마음을 담아 크리스마스마켓의 방문객들이 소소한 즐거움을 알차게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크리스마스 포토존, 커피쿠폰 이벤트, 산타 선물게임 등도 진행된다. 크리스마스와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설레는 마음으로 즐길만한 행사를 찾고 있다면 서울공예 크리스마스마켓에서 예쁘고 개성 넘치는 창작품을 접하고 직접 경험하며, 가족·친구·연인과 잊지 못할 추억을 함께 만들어보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국내여행
문화체육관광부, 방한 도시관광 선도모델 육성 위한 관광거점도시 선정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