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베트남 하노이 첫 취항

탑승객과 취항 행사 함께하며 왕복 항공권 등 선물

박소영 | 기사입력 2019/12/18 [08:57]

에어서울, 베트남 하노이 첫 취항

탑승객과 취항 행사 함께하며 왕복 항공권 등 선물

박소영 | 입력 : 2019/12/18 [08:57]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이 지난 16일 저녁, 베트남 하노이에 첫 취항했다. 앞으로 에어서울은 인천~하노이 노선을 매일 한 편씩 운항한다. 인천에서 오후 9시 40분에 출발한 하노이행 첫 편 RS521은 195석 만석으로 탑승률 100%를 기록했다. 에어서울은 하노이 첫 취항을 기념해, 16일 오후 8시 30분, 인천국제공항에서 첫 편 탑승객들과 함께 신규 취항 행사를 가졌다.

 

▲ 에어서울 하노이행 첫 편 탑승객들이 신규 취항 행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에어서울 조규영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리본 커팅 등의 세리머니 진행 후 첫 편 탑승객을 대상으로 선물 추첨 행사를 진행했다. 첫 편 탑승객들은 에어서울 왕복항공권을 비롯해 기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면세품 할인권, 에어서울 모형 항공기, 기내 스낵과 음료 이용권, 담요, 안대 등의 선물을 받았다.

 

▲ 에어서울 하노이 신규 취항식에서 에어서울 관계자 및 캐빈운항 승무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하노이 신규 취항을 기념해서 첫 편 탑승 고객분들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풍성한 선물과 함께 첫 취항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베트남 수도로서 대표 관광지로 꼽히는 하노이 여행을 에어서울과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문화체육관광부, 방한 도시관광 선도모델 육성 위한 관광거점도시 선정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