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여행 유튜브 영상공모전 개최

관광자원과 축제를 영상 공모전을 통해 널리 알리고 독창적

이형찬 | 기사입력 2020/06/03 [05:57]

합천군, 여행 유튜브 영상공모전 개최

관광자원과 축제를 영상 공모전을 통해 널리 알리고 독창적

이형찬 | 입력 : 2020/06/03 [05:57]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합천군은 합천과 영상에 관심이 있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합천 여행 유튜브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합천의 우수한 관광자원과 축제를 영상 공모전을 통해 널리 알리고 독창적이고 참신한 영상 콘텐츠 발굴을 위한 공모전으로, 현시대의 트렌드에 맞는 유튜브라는 장치 사용으로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 합천 여행 유튜브 영상공모전


공모전 접수 기간은 6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로, 온라인으로 신청을 받고 있으며 개인 또는 팀당 두 작품 이내로 출품이 가능하다. 온라인 접수 방법은 유튜브에 개별 아이디로 접속 후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공모전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한 뒤 영상 파일 원본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주제는 합천군의 축제 및 관광자원을 담은 영상, 합천군을 주제로 한 스토리텔링 영상, 참신하고 독특한 이야기가 담겨있는 작품 등으로 합천을 주제로 촬영한 영상물이면 된다. 공모를 통해 선정된 대상 1점에는 상금 500만원, 우수 2점에는 각 300만원, 장려 3점에는 각 100만원, 입선 10점에는 각 20만원이 시상되며 상장도 수여될 예정이라고 한다. 군 관계자는 새로운 영상 콘텐츠의 발굴을 위한 공모전인 만큼 다양한 테마의 영상들이 접수되기를 바란다며 합천에 관심이 많은 분은 부담 없이 참여해 합천 관광의 질적 향상에 도움을 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휴가철 찾아가고 싶은 신안군 4개의 섬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