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루프트한자 항공, 한국 노선 운항 재개

한국, 인천-뮌헨 노선 주 3회 운항 유럽 항공사 중 앞서 재개

박소영 | 기사입력 2020/06/03 [07:11]

독일 루프트한자 항공, 한국 노선 운항 재개

한국, 인천-뮌헨 노선 주 3회 운항 유럽 항공사 중 앞서 재개

박소영 | 입력 : 2020/06/03 [07:11]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스위스 항공, 오스트리아 항공, 브뤼셀 항공, 에어 돌로미티 등이 소속된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는 오는 6월부터 국제선 노선을 포함한 항공편 운항을 확대한다. 이는 세계 각국의 점차 완화되고 있는 입국 규정 및 여행 제한 조치와 함께 항공 여행에 대한 관심과 수요 증대에 따른 것이다. 이로써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는 전 세계 130여 개 목적지로 주 2,000편을 운항할 예정이다.

 

▲ 루프트한자 A350 항공기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또한 기존보다 프랑크푸르트와 뮌헨 출발 항공편 운항을 늘린다. 일부 국제선 노선이 추가되며 한국의 경우, 오는 6월 24일부터 인천-뮌헨 노선을 주 3회 (월, 수, 금) 운항한다. 이는 한국 및 유럽의 여행 제한 조치가 완화되는 시점에 맞춘 것으로, 국내 취항하고 있는 유럽 항공사 중 빠르게 한국 노선 운항을 재개하는 것이다. 본 스케줄 및 추후 운항 스케줄은 여행 제한 조치 등 여러 사항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알레한드로 아리아스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 한국 지사장은 비록 기존 스케줄보다는 감소된 운항 편수이지만 한국 노선 운항을 빠르게 재개할 수 있게 되어 다행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해외여행 관련기사목록
국내여행
휴가철 찾아가고 싶은 신안군 4개의 섬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