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대부도 물들인 100만 송이 해바라기

대부도 해바라기 꽃밭에서 시원한 바캉스 보내세요

박미경 | 기사입력 2020/07/12 [05:00]

안산시, 대부도 물들인 100만 송이 해바라기

대부도 해바라기 꽃밭에서 시원한 바캉스 보내세요

박미경 | 입력 : 2020/07/12 [05:00]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안산시는 대부도 대부북동 시화지구간척지 내 6만여㎡에 100만 송이 대형 해바라기 꽃밭을 조성했다. 민선 7기 역점시책 중 하나인 대부도 농업해양문화 관광단지 조성의 일환으로 조성된 해바라기 꽃밭은 뜨거운 태양을 피해 몸을 숨기는 여름 더위에도 대부도를 노란 물감으로 진하게 물들인 노란 꽃 물결로 장관을 이뤄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안산 대부도 물들인 100만 송이 해바라기


꽃밭이 조성된 시화지구간척지는 72㏊의 광활한 면적에 자생하는 갈대와 각종 염생식물 및 동·식물을 감상할 수 있다. 또 관람객을 위한 순환로 및 데크 등 각종 편의시설이 조성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4.5㎞에 이르는 메타세콰이아 가로수 길도 전국에 손꼽히는 명소다.

 

▲ 안산 대부도 물들인 100만 송이 해바라기


시는 앞으로 계절별 다채로운 꽃이 피는 대형 꽃밭을 조성해 시민과 관광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해바라기 개화가 이달 말까지 절정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며 해바라기의 꽃말인 당신만을 사랑합니다처럼 많은 시민과 방문객들이 수도권 제일의 섬인 대부도와 이곳 꽃밭을 방문해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한국관광공사 8월 추천 걷기여행길 ②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