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중앙회, 어촌정보 담은 여행 책자 발간

지역테마별 여행, 볼거리, 먹거리 정보 등 수록

박미경 | 기사입력 2020/08/13 [04:13]

수협중앙회, 어촌정보 담은 여행 책자 발간

지역테마별 여행, 볼거리, 먹거리 정보 등 수록

박미경 | 입력 : 2020/08/13 [04:13]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수협중앙회는 전국 어촌 여행지를 소개하는 수협과 함께 떠나는 여행, 보고 즐기고 맛보는 어촌 힐링 여행 책자를 발간했다. 책자에서는 총 70곳의 어촌 여행지를 지역별, 테마별로 나눠 취향 또는 여행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추천 여행지를 소개하고 있다.

 

▲ 수협과 함께 떠나는 여행, 보고 즐기고 맛보는 어촌 힐링 여행 표지  


어촌 주변의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 볼거리와 지역 특산 수산물 별미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을 소개한 먹거리, 어촌 외 가볼 만한 장소를 담은 더하기로 테마를 나눠 어촌 힐링 여행을 소개하며 나만의 어촌을 기록하다!에서는 지역 축제부터 다양한 체험까지 어촌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여행 주제를 담았다.

 
부록으로는 전도로 보는 우리나라 해안누리길과 섬 정보, 지역별 우리 수산물, 지역별 수협 위판장·직매장 정보 및 주요 취급 어종 등을 상세하게 담았으며 여행 욕구를 자극하는 아름다운 풍광 등 다양한 볼거리도 수록했다. 책자는 공공 도서관, 수협 회원조합 상호금융 영업점, 수협은행 영업점 등에 무료 배포된다. 어촌사랑 홈페이지에서도 누구나 e-book을 확인할 수 있다.

 

▲ 수협과 함께 떠나는 여행, 보고 즐기고 맛보는 어촌 힐링 여행 내용


수협중앙회는 사시사철 언제든 반갑게 맞이해줄 우리 바다, 우리 어촌을 더욱 사랑하고 아껴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책자를 준비했다며 이 책이 더욱 행복하고 즐거운 길로 안내해줄 나침반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한국관광공사, 가을시즌 숨은관광지 추천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