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피크닉장, 새 단장을 마치고 개장

노후 피크닉테이블 교체, 산책로 정비, 수목식재 등 피크닉장 시설 개선

이소정 | 기사입력 2020/10/06 [03:11]

고양시 피크닉장, 새 단장을 마치고 개장

노후 피크닉테이블 교체, 산책로 정비, 수목식재 등 피크닉장 시설 개선

이소정 | 입력 : 2020/10/06 [03:11]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고양시는 도심 속에서 자연과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고양피크닉시민공원 피크닉장(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337)이 환경개선공사를 마치고 6일 개장한다. 시는 사업비 8천만원을 들여, 노후 피크닉테이블 교체, 산책로 정비, 수목식재 등 피크닉장 시설을 개선하고, 기존 선착순에서 예약제로 신청 방법을 변경해 쾌적하고 안락한 피크닉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 고양피크닉장 _ 고양시


일산호수공원, 킨텍스 인근에 있는 고양피크닉시민공원 피크닉장은 시민의 여가와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수도권의 대표적인 피크닉 장소다. 고양시민은 물론 타 지자체의 사람들도 자주 찾는 명소로 주말에는 1천여명이 넘는 이용객이 방문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 피크닉 자리 배치도

 

피크닉장은 하루에 2회씩 운영되며 1회차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 2회차는 오후 4시부터 저녁 9시까지다. 예약은 고양시 홈페이지(www.goyang.go.kr)에서 하면 되고,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다음 주 사용분 예약이 가능하고 사용요금은 무료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환경개선공사로,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웠던 시민들이 피크닉장을 찾아 피로를 풀고 가족 간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이라 기대된다고 전했다.

고양피크닉시민공원 피크닉장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33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11월의 국유림 명품숲, 봉화군 우구치리 낙엽송숲 선정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