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광양관광 공식 SNS 채널 운영한다

따끈따끈한 여행정보에 깨알같은 이벤트와 선물은

김미숙 | 기사입력 2020/10/21 [10:19]

광양시, 광양관광 공식 SNS 채널 운영한다

따끈따끈한 여행정보에 깨알같은 이벤트와 선물은

김미숙 | 입력 : 2020/10/21 [10:19]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전남 광양시가 광양관광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시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활발한 소통과 홍보에 나선다. 시는 지난 9월부터 광양관광 공식 SNS 채널, 인스타그램 광양투어(gwangyang_tour)를 정식 개설·운영한다.

 

광양투어에는 시(市) 관광지의 사계, 인생 카페, 원데이 클래스 등 구석구석 발품을 팔아야만 만날 수 있는 따끈따끈한 여행 정보와 이벤트가 수두룩하다. 또한 관광지 입장료 할인, 문화행사, 코로나19 방역수칙 등 주머니가 두둑해지는 각종 할인 정보와 유익한 생활문화정보도 덤으로 얻을 수 있다.

 

▲ 광양관광_광양관광인스타그램 _ 광양시

 

인스타그램에서 검색창에 광양투어를 입력해 팔로우할 수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특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현재 광양투어 해시태크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23일부터는 광양 가을의 감성이 물씬 풍기는 가을 퀴즈 이벤트도 펼칠치고 이색적인 특별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열어 누리꾼들과 광양관광의 가치를 공유하고 소통을 이어나가는 한편 온라인 관광플랫폼 강화에 힘쓸 예정이다.

 
시관광마케팅팀장은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여행방식인 언택트 관광을 이끌어갈 수 있는 감각적이고 감성 넘치는 콘텐츠를 지속해서 발굴해 나가겠다 며 현지인들만 아는 숨은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적극적으로 제공해 누리꾼들과 활발한 소통을 통해 광양관광 홍보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11월의 국유림 명품숲, 봉화군 우구치리 낙엽송숲 선정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