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오이도 선사유적공원 전망대 인증샷 이벤트 개최

강소형 잠재관광지 발굴·육성 사업 대상지로 선정한 시흥 오이도 유적

이소정 | 기사입력 2020/10/27 [00:18]

시흥시, 오이도 선사유적공원 전망대 인증샷 이벤트 개최

강소형 잠재관광지 발굴·육성 사업 대상지로 선정한 시흥 오이도 유적

이소정 | 입력 : 2020/10/27 [00:18]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올가을 경기 시흥 오이도 선사유적공원 전망대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개최한다. 한국관광공사 경인지사가 강소형 잠재관광지 발굴·육성 사업 대상지로 선정한 시흥 오이도 유적에서 내달 29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다. 경품은 아이패드 및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 국민 관광 상품권 등이며, 당첨자는 12월 2일 인증샷 이벤트 인스타그램 계정(@oido.event)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시 선착순으로 음료 쿠폰을 제공하며, 이벤트 종료 후 좋아요 및 댓글 수, 사진 퀄리티 등을 평가해 베스트 포토를 선정한다.

 

▲ 오이도 선사유적공원전망대 인증샷 이벤트

 
낙조가 아름다운 오이도 선사유적공원 전망대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고 필수 태그인 #선사유적공원전망대, #인생샷, #시흥여행과 함께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사진을 올리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문의는 이메일(oido.event@gmail.com)로 하면 된다. 한편 오이도 선사유적공원에서는 사회적 거리 두기 1단계 시행에 맞춰 다양한 체험행사를 운영하고 있다. 시민 강사가 운영하는 동화구연 등 9개 프로그램과 상설 프로그램을 통해 신석기시대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11월의 국유림 명품숲, 봉화군 우구치리 낙엽송숲 선정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