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관광 공식 인스타그램 광양투어 크리에이터 모집

오는 27일까지 감성 넘치는 콘텐츠 제작 가능한 인스타그래머 모집

박미경 | 기사입력 2021/01/23 [08:09]

광양시, 관광 공식 인스타그램 광양투어 크리에이터 모집

오는 27일까지 감성 넘치는 콘텐츠 제작 가능한 인스타그래머 모집

박미경 | 입력 : 2021/01/23 [08:09]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광양시가 관광산업을 시 핵심동력으로 삼고 관광도시 이미지 확산에 더욱 주력하기 위해 참신한 광양관광 SNS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시는 광양관광 공식 인스타그램 광양투어의 차별화되고 특색 있는 콘텐츠를 제작할 개성 넘치는 크리에이터를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고 전했다. 광양관광 SNS크리에이터는 광양의 역사, 명소, 축제, 맛집 등 광양 관광자원을 감성 넘치는 콘텐츠로 제작한다.

 

▲ 관광공식인스타그램 광양투어 크리에이터모집 _ 광양시


공고일 현재 지역 내 주소를 두고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하며, 일러스트 및 포토샵 등의 프로그램 활용이 능숙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5명 이내로 1월 29일까지 최종 합격자를 개별 통보할 계획이며, 오는 2월부터 공식 활동이 시작된다. 지원신청서는 광양시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seyeong77 @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시 관광과장은 온라인 홍보의 중요성이 커지는 코로나 시대, 광양을 사랑하고 광양의 매력을 재발견할 감성 넘치는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상반기, 해비치로 야간경관이 불을 밝히면 낮과 밤이 더욱 아름다운 광양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며,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을 통해 시민들이 체감하고 관광객이 찾고 싶은 관광도시 이미지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광양시는 지난해 9월부터 광양관광 공식 인스타그램 광양투어를 통해 광양관광의 가치를 공유하고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인스타그램 검색창에 광양투어를 입력해 팔로우할 수 있으며, 광양의 볼거리와 먹거리 등 광양의 감성적인 사계를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강릉시, 대관령 어흘리 관광지 안내소 신축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