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보라카이 운항 재개

직항편 없어 고객 요청 깨끗해진 섬에서 즐길 수 있을 것

박소영 | 기사입력 2022/05/18 [07:49]

에어서울, 보라카이 운항 재개

직항편 없어 고객 요청 깨끗해진 섬에서 즐길 수 있을 것

박소영 | 입력 : 2022/05/18 [07:49]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오는 6월부터는 세계인이 사랑하는 휴양지, 보라카이섬 여행도 가능해진다. 에어서울(대표 조진만)은 6월부터 필리핀 보라카이(칼리보) 노선의 운항을 재개한다고 전했다. 한국과 보라카이의 직항편은 2년 여 만에 처음으로, 에어서울은 6월 17일부터 월, 목, 금, 일요일의 주 4회 스케줄로 운항을 시작한다.

 

▲ 에어서울 항공기    

 

에어서울은 보라카이 노선 운항 재개를 기념해, 오늘(17일) 오전 10시부터 보라카이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천~보라카이 항공권은 유류세와 공항세를 포함해 편도총액 157,600원부터이며, 탑승기간은 8월 30일까지다. 또한, 보라카이 여행 정보 카페 ‘보자무싸’와의 제휴를 통해 탑승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서울 탑승객은 현지 제휴 리조트를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칼리보공항과 보라카이의 픽업 및 샌딩 서비스도 30% 할인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호핑투어, 선셋투어, 해양 액티비티, 마사지 등 현지에서 다양한 무료 서비스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직항편을 기다려왔던 많은 분들의 요청으로 2년 만에 보라카이 노선 운항을 재개하게 됐다.며, 2년 동안 더욱 깨끗하게 재생된 보라카이섬에서 마음껏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전라남도, 남열해돋이해수욕장, 명사십리해수욕장, 분계해수욕장등 3곳 8월 추천관광지로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