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움직이는 관광안내소 운영

움직이는 관광안내소 를 운영해 방문객에게 지역 정보와 맛집을

박미경 | 기사입력 2022/05/18 [11:03]

강화군, 움직이는 관광안내소 운영

움직이는 관광안내소 를 운영해 방문객에게 지역 정보와 맛집을

박미경 | 입력 : 2022/05/18 [11:03]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인천 강화군이 '움직이는 관광안내소'를 본격 운영하며 나들이하기 좋은 관광 친화 도시로 거듭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내려졌던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해제되면서 많은 방문객으로 활기를 되찾고 있다. 이에 군은 주요 관광지에서 움직이는 관광안내소 를 운영해 방문객에게 지역 정보와 맛집을 안내하고, 불편 민원도 현장에서 즉시 해결해 관광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 움직이는 관광안내소 _ 강화군

 

차량에 설치된 미디어 보드와 홍보물들을 활용해 강화읍 원도심, DMZ 평화의 길, 소창 체험관, 기독교 역사기념관 및 성지순례 길 등에 대한 관광정보를 알리고, 크고 작은 이벤트도 개최해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가족과 연인에게 인기를 더하고 있는 강화읍 원도심 여행에서 여행객들은 움직이는 관광안내소에서 정보를 얻고 골목 사이사이를 걸으며 고려 시대부터 1960∼70년대 산업화기에 이르는 강화의 숨겨진 역사, 문화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강화읍 원도심 은 고려궁지를 중심으로 성공회 강화성당, 용흥궁, 조양방직, 미래체험관, 소창체험관, 강화읍성 등이 골목골목으로 연결돼 있다.

 

군 관계자는 강화군을 찾는 많은 관광객이 움직이는 관광안내소를 통해 더욱 쉽고 편하게 관광정보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인천 강화군 강화읍 강화대로 39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전라남도, 남열해돋이해수욕장, 명사십리해수욕장, 분계해수욕장등 3곳 8월 추천관광지로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