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기획공연 ‘춤 詩 - 오딧세이’ 개최

문화예술회관 종합 예술 무용극으로 동양문화 선보여

박미경 | 기사입력 2022/10/03 [19:05]

목포시, 기획공연 ‘춤 詩 - 오딧세이’ 개최

문화예술회관 종합 예술 무용극으로 동양문화 선보여

박미경 | 입력 : 2022/10/03 [19:05]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목포시가 오는 8일 오후 7시30분 목포문화예술회관에서 기획공연 ‘춤 詩 - 오딧세이’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동양 철학을 토대로 춤과 시, 음악이 어우러진 종합 예술 형태의 무용극이다.

 

한국 무용계의 거장 국수호 명인과 최고의 무용수들이 수년간 철저한 고증과 연구를 통해 한국인의 삶에 큰 영향을 끼친 동양의 핵심 사상을 정립하고, 이를 엮어 연희(演戱), 신화, 제도, 인습, 전설, 악(樂) 등 6악장으로 구성했다. 이를 통해 동양의 기원부터 현재까지 전반적인 문화사조의 맥을 짚고 이를 예술로 승화한 몸짓으로 펼쳐보인다.

 

▲ 기획공연‘춤 時 - 오딧세이 _ 목포시

 

관람대상은 만 8세 이상이며, 관람료는 R석(1층) 1만원, S석(2층) 5천원으로 지정좌석제를 시행한다. 예매시 할인되는데 단체 20인 이상은 30%가, 단체 100인 이상 및 장애인·국가유공자 등은 50%가 각각 할인된다.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 또는 목포문화예술회관(단체 할인)에서 가능하다. 한편 이번 공연은 ‘2022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이며, 사업비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는다.

전남 목포시 남농로 10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금강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하며 걸을 수 있는 양산팔경 금강둘레길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