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충북 괴산군(군수 송인헌)은 연풍면 원풍리 수옥정관광단지 내 수옥정 물놀이장을 24일 개장한다. 수옥정 물놀이장은 시범운영을 마치고 6월 24일 정식 개장을 시작으로 8월 27일까지 운영된다. 군은 물놀이장 이용객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운영 전 시설물 점검 및 정비를 마쳤으며, 이용객 안전을 위한 안전관리요원을 배치한다.
수옥정 물놀이장은 성인풀장, 유아풀장, 워터 슬라이드, 워터바이크 등 다양한 놀이기구와 매점, 수영복 대여점 등의 이용객을 위한 편의시설을 운영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고, 입장료는 어른 6,000원, 청소년·군경 5,000원, 만12세 미만 어린이는 4,000원이며, 놀이시설 자유이용권은 3,000원이다.
수옥정물놀이장 인근에는 한지체험박물관, 연풍성지, 마애이불병좌상, 수옥폭포, 조령산 휴양림 등 가족과 둘러볼 수 있는 여러 관광지가 있어 물놀이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즐길 수 있다.
군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수옥정 물놀이장을 찾아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가족들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즐기시길 바란다”라며 “수옥정 물놀이장뿐만 아니라 괴산의 계곡과 관광지도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수옥정 물놀이장의 주소는 괴산군 연풍면 수옥정길 127-1이며, 물놀이장 이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수옥정 물놀이장(043-833-8898)으로 문의하면 된다.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