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제14회 두류음악회’ 개최

8일 덕산문화의 집 광장서, 현숙·윤태화 등 공연 펼쳐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9/06 [07:02]

산청군, ‘제14회 두류음악회’ 개최

8일 덕산문화의 집 광장서, 현숙·윤태화 등 공연 펼쳐

이형찬 | 입력 : 2023/09/06 [07:02]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산청군은 오는 8일 오후 7시 덕산문화의 집 광장에서 ‘제14회 두류음악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시천면청년회가 주최하는 이번 음악회는 지역 전문 MC 문상민의 사회로 현숙, 윤태화, 민은이, 이태환, 배진아, 한보라 등 인기가수들의 신명나고 열정적인 무대와 형형색색의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 제13회 산청군 두류음악회 _ 산청군

 

특히 남명 조식 선생의 숨길이 살아 숨 쉬고 천왕봉을 바라볼 수 있는 야외 공연장에서 가을의 문턱, 지리산 자락의 시원한 바람과 함께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지태 회장은 지역 주민들은 물론 산청을 찾은 관광객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며 이번 공연을 통해 행복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제13회 산청군 두류음악회

 

한편 올해로 14회를 맞은 두류음악회는 해마다 인기가수 초청 공연과 불꽃놀이 등 흥겨운 공연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지역민들은 물론 산청을 찾는 관광객에게 수준 높은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경남 산청군 시천면 남명로234번길 3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추운 겨울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경상남도내 여행지 18 개 추천 여행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