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둘레길 10개 코스 모바일 스탬프 투어 실시

7개 이상 완주 1만원 상당 관광기념품, 10개 완주 완주증 및 기념메달 증정

이형찬 | 기사입력 2023/11/03 [13:37]

경주시, 둘레길 10개 코스 모바일 스탬프 투어 실시

7개 이상 완주 1만원 상당 관광기념품, 10개 완주 완주증 및 기념메달 증정

이형찬 | 입력 : 2023/11/03 [13:37]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경주시가 아름다운 자연과 찬란한 역사‧문화를 걸으며 느낄 수 있는 ‘경주 둘레길 모바일 스탬프 투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 스탬프 투어는 최근 걷기 여행자가 증가함에 따라 지역의 다양한 둘레길을 방문객들에게 소개하고, 로컬 관광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는 이달부터 12월까지 ‘스탬프 투어’ 모바일앱(iso/안드로이드) 어플을 통해 둘레길 완주 후 지정된 장소에서 스탬프를 획득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총 10개 코스 내 지점에서 스탬프를 획득한 뒤 코스별로 선물을 신청하면 된다.

 

▲ 통일전 _ 경주시

 

5개 이상 코스 완주 시 5천원 상당의 기프티콘, 7개 이상 코스 완주 시 1만의 상당의 지역 관광기념품, 10개 코스 완주 시 완주증과 완주 기념메달을 증정한다. 기프티콘 외 이벤트 상품은 당초 신청한 주소로 배송된다.

 

둘레길 스탬프 투어 코스는 총 10개 코스, 42개소다. 코스별로 살펴보면 경주읍성길(경주문화관 1918~성동시장~향일문~법장사), 선덕여왕길(명활성~진평왕릉~선덕여왕릉), 신라왕경길(신라대종~대릉원돌담길~동궁과 월지), 보문호반길(목월공원~호반1교~물너울교), 파도소리길(읍천항~주상절리 전망대~하서항)이 있다.

 

또, 동남산가는길(남산불곡마애여래좌성~경북천년숲정원~남산동 동서삼층석탑), 삼릉가는길(오릉~나정~포석정지~삼릉), 동학명상길(용담교구~최제우 생가~남사리 삼층석탑), 건천 편백나무숲길, 해파랑길(감포항~감포해국길~송대말등대~오류고아라해변) 등이 있다. 시는 올해까지 모바일 스탬프 투어 운영 후 방문객들의 호응도에 따라 내년에는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관광객들이 편리하고 알찬 둘레길 투어가 될 수 있도록 쉼터와 화장실, 명소 안내판 등의 정비를 완료했다며 가족, 친구, 연인 간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번 투어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북 경주시 원화로 26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주시, 둘레길, 스탬프투어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추운 겨울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경상남도내 여행지 18 개 추천 여행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