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공사, 서부산 랜드마크 스템프 투어 이벤트 실시

8개 스팟에서 QR코드 인증 후 오렌지 라인 SNS에 이용 후기를 작성

이형찬 | 기사입력 2023/11/09 [10:07]

부산관광공사, 서부산 랜드마크 스템프 투어 이벤트 실시

8개 스팟에서 QR코드 인증 후 오렌지 라인 SNS에 이용 후기를 작성

이형찬 | 입력 : 2023/11/09 [10:07]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시티투어 서부산노선(오렌지 라인) 개통 1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 “서부산 랜드마크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 26일까지 서부산지역을 운행하는 시티투어 오렌지 라인, 그린라인, 스페셜 스팟 8개소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스폿에서 QR코드 인증 후 오렌지 라인 SNS에 이용 후기를 작성하면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상품을 증정한다.

 

▲ 서부산 랜드마크 모바일 스탬프투어 _ 부산관광공사

 

오렌지 라인 스폿은 송도구름 산책로, 다대포해수욕장, 국제시장, 용두산공원이고. 그린라인은 흰여울문화마을, 태종대, 오륙도스카이워크, 스페셜 스폿은 감천문화마을이다. 스페셜 스폿과 6개 이상의 스폿에서 스탬프를 찍고 후기 글을 작성한 관광객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만 원 상당의 서부산지역 호텔 숙박권이 지급된다.

 

▲ 서부산 랜드마크 모바일 스탬프투어

 

그리고 스페셜 스폿과 5개, 2개 이상의 스팟에서 스템프를 찍고 후기 글을 작성한 관광객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20만 원, 10만 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이 지급된다. 또 오렌지 라인 스폿 중 스탬프 1개 이상 획득한 참가자 400명에게는 5천 원 카페이용권도 지급된다. 

 

부산관광공사 이정실 사장은 서부산지역 핫 플레이스를 소개하고 동서 균형발전과 체류형 관광상품 개발을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를 통해 원도심과 서부산지역의 관광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 100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산시, 랜드마크, 스탬프투어,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경상남도,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 여행지 소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