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덴마크 국립 체조단 초청 공연 개최

한국 내한 공연 기간 중 17~18일, 광양 공연 및 시티투어

한미숙 | 기사입력 2023/11/14 [04:18]

광양시, 덴마크 국립 체조단 초청 공연 개최

한국 내한 공연 기간 중 17~18일, 광양 공연 및 시티투어

한미숙 | 입력 : 2023/11/14 [04:18]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광양시는 오는 17일(금) 오후 4시 성황스포츠센터 다목적체육관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역량을 갖추고 세계공연(월드투어)을 펼치고 있는 ‘덴마크 국립 체조단 초청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세계생활체육연맹(TAFISA) 한국위원회가 주관하고 덴마크 대사관 협조로 한국 투어 공연을 진행 중인 덴마크 국립 체조단을 광양시에서 특별 초청해 시민과 학생들에게 색다른 글로벌 문화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해 드리고자 마련됐다.

 

▲ 세계적인 덴마크 국립 체조단 초청 공연 개최 _ 광양시

 

1994년에 설립된 덴마크 국립 체조단은 건강한 삶, 지역사회 기반 평생스포츠를 통한 자기 역량 강화에 대한 메시지를 담아 이번 공연에서 체조에 예술을 접목한 현대리듬체조, 현대댄스, 곡예적 체조(아크로바틱 도마) 등을 화려하게 선보여 건강 생활에 새로운 도전과 자극을 줄 계획이다.

 

공연 프로그램은 카타쇼(The Show KATA), 흥분가득 스토리(Story full of excitement), 경이로운 신비와 시적인 우주로의 여행(Journey into a wonderful mysterious and poetic universe), 움직임과 마법(The movements and the magic), 예술가적 기교(Artistry) 등의 환상적인 곡예술 쇼로, 33명의 공연팀이 120여 분간 시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연은 별도 예매 없이 선착순 현장 자유석으로 무료로 운영되며, 기타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과(061-797-2224, 1992)로 문의하면 된다.

 

박양균 문화예술과장은 이번 세계 최고 수준의 덴마크 국립 체조단 초청 공연으로 시민들의 건강한 삶의 질과 품격이 한층 높아지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문화 향유 복지 향상을 위해 다채롭고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연 다음 날인 18일은 공연팀의 광양 시티투어가 진행될 예정이다. 

전남 광양시 성황도이로 66-2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경상남도,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 여행지 소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