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수험생 다 모여라, 익산시 수험생 행사 풍성

3 Go 이상한 교도소, 시티투어, 초대형 미끄럼틀 등 무료 체험

한미숙 | 기사입력 2023/11/17 [03:18]

전국 수험생 다 모여라, 익산시 수험생 행사 풍성

3 Go 이상한 교도소, 시티투어, 초대형 미끄럼틀 등 무료 체험

한미숙 | 입력 : 2023/11/17 [03:18]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익산시가 2024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마친 전국 수험생에게 여행과 휴식을 통한 기쁨을 선물한다. 익산시는 수능이 끝난 뒤 첫 주말을 맞아 오는 18~19일 익산 교도소 세트장에서 3고(Go) 이상한 교도소를 운영한다.ㅊ3고(Go) 이상한 교도소의 3고는 도전하고, 놀고, 상받고를 줄인 말이다. 말 그대로 도전을 통해 신나게 놀고 상까지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초등부와 청소년부, 성인부로 나눠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놀이기구(에어바운스) 4종 도전에 성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도전 성공 시 추첨을 통해 상품을 받을 수 있고, 올해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는 더욱 특별한 혜택이 준비 돼 있다.

 

▲ 전국 수험생 다 모여라, 익산시, 수험생 행사 풍성 _ 익산시

 

익산시는 또 수험생들을 위해 시티 투어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오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한 달 반 동안 순환형 시티 투어와 테마형 시티 투어를 별도의 요금 없이 체험할 수 있다. 순환형 시티투어는 버스 탑승 시 운전 기사에게 올해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된다. 테마형 시티 투어의 경우 예약 시 미리 수험생임을 알리고 마찬가지로 버스에 탑승할 때 수험표를 보여주면 된다.

 

짜릿하게 수험 생활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체험도 준비돼 있다. 시는 수능일인 16일부터 연말까지 전국의 모든 고등학교 3학년 학생과, 수능 수험생에게 다이노 키즈월드 실외 체험시설인 나선형·드롭형 미끄럼틀, 스카이점프 등 3종 놀이시설을 무료로 제공한다.

 

다양한 이벤트와 연계한 도장 찍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익산시가 준비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에 참가하면 선물도 받을 수 있다. 관광안내소나 순환형 시티투어 버스에 비치된 용지에 미륵사지 관광안내소, 백제왕궁박물관, 보석박물관 관광안내소, 교도소세트장 중 2개소에서 도장을 받아 SNS에 올리면 된다. 참여 신청을 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치킨 쿠폰이 발송된다. 수험표를 인증하면 익산시 마스코트인 마룡이 인형도 덤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익산시 관계자는 인생의 큰 시험 중 하나인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에게 좋은 결실이 있길 바란다며 수험생들이 여러 혜택을 즐기고 익산 여행을 통해 수험 생활 중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북 익산시 성당면 함낭로 20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경상남도,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 여행지 소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