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낭독 뮤지컬 냉면 한 그릇 후루룩 넘기듯 운영

냉면 한 그릇 후루룩 넘기듯 속초의 먹거리 거리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양상국 | 기사입력 2023/11/25 [08:14]

속초시, 낭독 뮤지컬 냉면 한 그릇 후루룩 넘기듯 운영

냉면 한 그릇 후루룩 넘기듯 속초의 먹거리 거리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양상국 | 입력 : 2023/11/25 [08:14]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속초시승격 60주년 기념 및 2023년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갯마당과 극단 파람불의 낭독 뮤지컬 냉면 한 그릇 후루룩 넘기듯이 2023년 12월 2일 토요일 오후 6시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상주단체 간 교류·협력사업으로 공동제작된 창작공연으로 냉면 한 그릇 후루룩 넘기듯은 속초의 먹거리 거리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 냉면 한그릇 후루룩 넘기듯 _ 속초시

 

평양냉면집과 속초 코다리 냉면집은 오랜 앙숙 사이로 그 이유는 냉면집이 한 골목에 위치하여 서로 경쟁하는 관계가 아닌 다른 사정이 있다. 공연을 통해 두 집안의 숨겨진 사연이 풀어지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감동과 재미를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속초시는 2023년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 냉면 한 그릇 후루룩 넘기듯 공연을 통해 속초의 예술과 문화를 널리 알리고 지역 문화의 활성화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 이번 공연은 전 연령 관람 가능하고 선착순 무료로 입장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카카오톡에서‘속초문화예술회관’을 채널 추가하면 각종 기획 및 대관 공연, 공지 사항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번영로 15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속초시, 문화공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산골 학교라서 더 낭만적인, 평창무이예술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