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5월 산들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문화공연 운영

매달 마지막 주 문화가 있는 날엔 도서관으로 놀러오세요

강성현 | 기사입력 2024/05/22 [04:40]

군산시, 5월 산들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문화공연 운영

매달 마지막 주 문화가 있는 날엔 도서관으로 놀러오세요

강성현 | 입력 : 2024/05/22 [04:40]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군산 산들도서관이 28일(화) 오후 7시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공연 미스터리 추리극-퐁퐁탐정을 군산 산들도서관 다목적 강당에서 연다. 매달 마지막 주 하루를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하여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산들도서관이 5월 공연으로 준비한 퐁퐁탐정은 제15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초청작으로 많은 호평을 받은 공연이다. 

 

▲ 산들도서관문화공연퐁퐁탐정 _ 군산시

 

「퐁퐁탐정」은 관객과 마술사가 달나라 파티에 가기 위해 토끼가 잃어버린 당근을 함께 찾아 나가는 내용으로 인형극과 마술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코믹 공연이다. 산들도서관은 이번 공연이 군산시민은 물론, 어린이 가족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가족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산시립도서관 관계자는 문화가 있는 날에 남녀노소 누구나 도서관에서 편안하고 쾌적하게 참여할 수 있는 즐길거리를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군산시민의 대표 독서문화센터로서 도서관이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옥구읍 옥구로 2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시, 문화가있는날, 문화공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산골 학교라서 더 낭만적인, 평창무이예술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