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 별천지숲인성학교 별천지와 함께하는 안전여행 프로그램 운영

일상생활에서의 안전사고를 방지하고, 사고 발생 시 대처능력을 키우고자 지난해

양상국 | 기사입력 2024/08/18 [08:40]

증평군, 별천지숲인성학교 별천지와 함께하는 안전여행 프로그램 운영

일상생활에서의 안전사고를 방지하고, 사고 발생 시 대처능력을 키우고자 지난해

양상국 | 입력 : 2024/08/18 [08:40]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충북 증평군은 별천지숲인성학교에서 이달부터 12월까지  ̒별천지와 함께하는 안전여행 ̕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 프로그램은 일상생활에서의 안전사고를 방지하고, 사고 발생 시 대처능력을 키우고자 지난해 8월 처음 시작해 총 28회 운영됐다. 

 

올해는 교통안전, 화재안전, 재난안전, 생활안전, 승강기안전 등의 주제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매주 토·일요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 별천지숲인성학교 체험 패키지 이용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별천지와 함께하는 안전여행 _ 증평군

 

군 관계자는 아동들이 실생활에서 필요한 각종 안전에 대해 체험, 놀이 중심의 교육을 통해 위험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야외 유아 숲체험과 다양한 실내 체험놀이 등 어린이들의 힐링공간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별천지 숲 인성학교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지난해 1만8756명이 이용했으며 올해는 30% 이상 늘어난 2만4000여 명이 될 전망이다. 한 달전에 예약이 마감될 정도로 유아 자녀 가정에 큰 인기가 있으며 어린이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충북 증평군 증평읍 종암길 39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증평군, 별천지숲인성학교, 안전여행, 프로그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남도 특색 깃든 문화·예술 여행지서 만추의 낭만 즐기세요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