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과 함께하는 목포 평화광장 선상 갈치낚시 112일간 운영

평화광장 갈치낚시에 참여 신청한 낚시어선 35척에 대해 목포지방해양수산청

김미숙 | 기사입력 2024/08/21 [09:41]

야경과 함께하는 목포 평화광장 선상 갈치낚시 112일간 운영

평화광장 갈치낚시에 참여 신청한 낚시어선 35척에 대해 목포지방해양수산청

김미숙 | 입력 : 2024/08/21 [09:41]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목포 평화광장 갈치낚시가 21일부터 12월 10일까지 112일간 운영된다. 갈치낚시는 어업인 소득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목포를 찾는 관광객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목포시는 관내에 신고된 어선들 중 평화광장 갈치낚시에 참여 신청한 낚시어선 35척에 대해 목포지방해양수산청으로부터 한시적 허가를 받을 예정이다. 

 

▲ 야경과 함께하는 목포 평화광장 선상 갈치낚시 _ 목포시

 

평화광장 앞바다는 바다와 도시공간이 공존하며 먼거리 출조의 부담없이 20분 정도의 이동시간만으로 선상 갈치낚시를 즐길수 있는 공간이다.특히, 목포의 아름다운 야경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도 할 수 있고, 초보자도 손쉽게 할수 있어 가족단위 낚시객이 많이 찾고 있다. 평화광장 갈치낚시 참여 예약은 인터넷으로 평화광장 갈치낚시를 검색한 후 업체에 직접 전화하면 된다. 낚시배는 북항, 남항에서 출발해 목포의 야경을 감상하며 평화광장으로 이동한다.

 

한편, 시는 목포해양경찰서,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목포지사, 수협중앙회 목포어선안전조업국 등 관계기관 합동으로 행사참여 선박 35척에 대해 구명조끼 및 소화기 등 안전설비, 항해용 레이더 등 야간운항 장비, 신고확인증 및 승객 준수사항 게시 등 지난 13일 안점점검을 진행했다.

전남 목포시 평화로 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계절을 거스르는 초록빛 여행지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