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만가리 황톳길 통기타 버스킹 공연 운영

완주 만가리 황톳길 걸으며 통기타 공연 즐긴다

김미숙 | 기사입력 2024/09/24 [07:51]

완주군 만가리 황톳길 통기타 버스킹 공연 운영

완주 만가리 황톳길 걸으며 통기타 공연 즐긴다

김미숙 | 입력 : 2024/09/24 [07:51]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사)완주군생활문화예술동호회네트워크(이하 완주생문동)가 오는 27일 오후 4시 완주군청 일원에 위치한 만가리 황톳길에서 특별 통기타 버스킹 공연을 연다. 완주생문동은 지난 8월 말부터 매주 수요일 만가리 황톳길 일대에서 통기타버스킹을 진행하며 방문객들에게 문화적 볼거리를 제공해 왔다.

 

▲ 만가리황톳길 통기타버스킹 _ 완주군

 

이번 공연은 만가리 황톳길의 마지막 버스킹 순서로 완주 청년맥주축제 일맥상통과 연계해 더욱 알차게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은 통기타 동호회인 ‘세미콜론’과 ‘스윗포테이토’ 두 팀이 무대에 올라 가을 정취와 어울리는 감미롭고 익숙한 곡들로 만가리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또한, 걷기 체험 참가자들은 완주군청 동아리 ‘맨발청춘’과 농협(완주군지부)에서 준비한 쌀 500g을 선착순(500개)으로 받아 갈 수 있다. 이상배 완주생문동 이사장은 만가리 황톳길 버스킹 공연은 소규모지만 방문객들에게 문화적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다며 앞으로도 문화로 풍성한 완주군 만들기에 지역 동호회와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용진읍 지암로 6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완주군, 완주생문동, 버스킹, 잡동사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계절을 거스르는 초록빛 여행지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