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아자니아꽃(갯국) 축제 개최

5천만 송이 아자니아꽃밭으로 놀러 오세요

김미숙 | 기사입력 2024/10/20 [16:05]

신안군, 아자니아꽃(갯국) 축제 개최

5천만 송이 아자니아꽃밭으로 놀러 오세요

김미숙 | 입력 : 2024/10/20 [16:05]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신안군은 오는 11월 1일부터 10일간 ‘가을 꽃 여행의 완성’이라는 주제로 신안군 압해읍 고이도 일원에서 5천만 송이 ‘섬 아자니아꽃 축제’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축제는 갯국으로도 불리는 활짝 핀 아자니아꽃 감상과 함께 지역 출신인 트롯가수 현진우의 개막식 공연, 버스킹 등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이 같이 진행될 예정이다.

 

▲ 고이도 아자니아꽃 _ 신안군

 

프로그램 중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해 아이들과 함께 만들며 자연을 배우는 ‘꿀벌 바람개비 만들기’와 ‘노랑 꽃 볼 만들기’ 등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관광객들에게 섬 음식을 맛볼 기회 제공을 위해 지역 주민들이 향토 음식점을 운영하고 이 밖에도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푸드트럭도 마련된다. 

 

▲ 2024 섬 아자니아꽃 축제 포스터 _ 신안군


신안군 관계자는 아자니아꽃 축제는 올해 처음 개최되는 축제로 5천만 송이 아자니아꽃이 있는 이곳 고이도로 오셔서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과정에 가슴 속 벅찬 감동을 담아 가시길 기원한다라고 말하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준비를 다하여 관람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전남 신안군 압해읍 고이길 3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계절을 거스르는 초록빛 여행지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