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군, 제23회 금수산 감골단풍축제 개막

풍성한 프로그램과 함께 깊어 가는 가을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양상국 | 기사입력 2024/10/21 [09:11]

단양군, 제23회 금수산 감골단풍축제 개막

풍성한 프로그램과 함께 깊어 가는 가을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양상국 | 입력 : 2024/10/21 [09:11]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단양군 적성면에서 열리는 ‘제23회 금수산 감골단풍축제’가 오는 26일 금수산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금수산 단풍의 물결, 감골에서 즐기다!’라는 슬로건 아래, 풍성한 프로그램과 함께 깊어 가는 가을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 금수산감골단풍축제 포스터 _ 단양군

 

금수산감골단풍축제추진위원회가 주관하고 단양군이 후원하는 이번 축제는 전날인 25일 오후 2시 30분부터 금수산 가을 음악회가 진행돼 주민들과 방문객의 즐거움을 더한다. 축제는 26일 오전 8시부터 금수산 단풍 산행으로 시작된다. 이어 오전 11시에는 상학주차장 메인 무대에서 공식 개막식이 열리며, 축제를 더욱 흥미롭게 해줄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금수산 단풍 산행, 산신제, 개막 공연극, 초대 가수 공연 등이 준비돼 있다. 방문객들은 축제 기간 동안 떡메치기 체험, 감물 염색 체험, 지역 농·특산물 판매 등 다양한 부스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금수산 단풍의 아름다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산행 프로그램과 주민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체험 부스는 지역의 특색을 살리면서도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포토존 인증 이벤트와 금 한돈 경품 추첨 행사는 참여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해 축제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만들 계획이다. 이 외에도 축제 당일 개최되는 게이트볼 대회는 지역 어르신들과 지역 공동체의 화합을 도모하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충북 단양군 적성면 상리 886-1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단양군, 금수산, 감골단풍축제,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계절을 거스르는 초록빛 여행지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