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2024 마지막 고흥아트바캉스 북(Book)적북적 개최

아프리카 타악 공연 및 비눗방울·풍선 아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이소정 | 기사입력 2024/10/31 [11:18]

고흥군, 2024 마지막 고흥아트바캉스 북(Book)적북적 개최

아프리카 타악 공연 및 비눗방울·풍선 아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이소정 | 입력 : 2024/10/31 [11:18]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고흥군과 고흥문화도시센터는 2024 문화가 있는 날-구석구석 문화배달 고흥아트바캉스의 마지막 행사로 오는 11월 2일 토요일 오후 3시 군청 앞 광장에서 문화공연과 체험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문화배달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의 올해 신규 사업으로, 고흥군은 활력 촉진형에 선정되어 매월 마지막 수요일이 있는 주간의 토요일에 다양한 공연을 선보였으며, 특히 어린이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 2024년 마지막 고흥아트바캉스‘북(Book)적북적’ 개최 _ 고흥군

 

이번 행사는 공연팀‘아냐포’아프리카 타악 공연, ‘버블타이거’의 비눗방울과 풍선 공연, 팝업북 만들기, 허수아비 만들기, 어린이책 중고 장터, 중앙도서관 이야기보따리 할머니와 함께하는 그림책 읽기 등 독서의 계절을 맞아 풍성한 독서 문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군 관계자는 군민의 성원에 힘입어 앞선 5회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이번 마지막 공연도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분이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문화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남 고흥군 고흥읍 고흥군청로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흥군, 문화행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계절을 거스르는 초록빛 여행지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