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제1회 정읍시 가족대축제 개최

오는 3일 가족과 함께하는 정읍의 특별한 하루

한미숙 | 기사입력 2024/11/01 [06:18]

정읍시, 제1회 정읍시 가족대축제 개최

오는 3일 가족과 함께하는 정읍의 특별한 하루

한미숙 | 입력 : 2024/11/01 [06:18]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정읍시가 오는 11월 3일 정읍체육관에서 ‘제1회 정읍시 가족대축제’를 개최한다. 이 축제는 기존 다문화가족을 위한 행사에서 나아가, 모든 형태의 가족이 참여해 화합을 이루는 대축제로 확장됐다. 이번 행사는 가족 친화적 분위기를 조성하며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소통과 화합의 장을 제공한다. 심리검사나 MBTI, 타로 등 재미있는 가족 심리 프로그램부터 가족 중심 체험부스까지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됐다.

 

▲ 제1회 정읍시 가족대축제 _ 정읍시

 

축제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가족센터 다문화 밴드와 줌바댄스 팀의 공연을 시작으로 세계 각국의 의상 체험과 소품 만들기, 인생네컷 촬영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2부에는 버블쇼, 마술쇼, 태권도 공연 등 흥미진진한 공연과 어린이 명랑운동회가 이어져 시민 모두가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에서는 꽈배기와 음료 등 간식이 무료로 제공되며, 가족의 행복을 주제로 한 작품 전시, 바이킹 체험 등도 준비된다.

 

시 관계자는 가족 친화 문화를 확산시키고 모든 가족이 정읍의 주인공으로 함께 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며 안전 관리에도 최선을 다해 즐겁고 무사히 마무리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고 말했다.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 서부로 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계절을 거스르는 초록빛 여행지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