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정다운상권 스탬프 투어 진행

구도심 명소와 맛집 체험의 특별한 기회

강성현 | 기사입력 2024/11/05 [06:40]

정읍시 정다운상권 스탬프 투어 진행

구도심 명소와 맛집 체험의 특별한 기회

강성현 | 입력 : 2024/11/05 [06:40]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정읍시가 구도심의 매력을 탐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 시는 오는 9일까지 정다운상권 일대(샘고을시장, 중앙로, 우암로, 새암로)에서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9월 사전 신청을 통해 약 300명의 관광객이 참여할 예정으로, 구도심의 전통과 현대적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 정읍시 정다운상권 스탬프 투어, 구도심명소와 맛집 체험의 특별한기회 _ 정읍시

 

투어 코스는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샘고을시장의 스토리텔링을 시작으로 맛집 탐방과 떡 만들기 체험, 시기동 성당, 그래피티 거리, 쌍화차거리 등 정읍의 특별한 장소를 아우른다. 모든 코스를 완료하고 스탬프를 모은 참가자에게는 기념품이 증정돼 더욱 풍성한 참여 경험을 제공한다.

 

▲ 정읍시 정다운상권 스탬프 투어, 구도심명소와 맛집 체험의 특별한기회

 

이학수 시장은 정다운상권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전통시장의 매력을 소개하고 지역 로컬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라며 정읍에서만 느낄 수 있는 정취를 관광객들이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정다운상권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기획으로 지역 매력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 벚꽃로 39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스탬프투어,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계절을 거스르는 초록빛 여행지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