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행복도시 목포 2024 송년 음악회 기획 공연 개최

‘표도르 아마소프’ 와 ‘김소영’ 교수의 아름다운 하모니 선봬

박미경 | 기사입력 2024/12/12 [09:04]

목포시, 행복도시 목포 2024 송년 음악회 기획 공연 개최

‘표도르 아마소프’ 와 ‘김소영’ 교수의 아름다운 하모니 선봬

박미경 | 입력 : 2024/12/12 [09:04]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목포시가 송년을 앞두고 특별한 연주회를 개최한다. 시는 세계적인 첼리스트 표도로 아마소프 교수와 피아니스트 김소영 교수를 초청해 오는 17일 오후 7시 목포문화예술회관에서 ‘행복도시 목포 2024 송년 음악회’를 선보인다.

 

러시아 출신의 표도르 아마소프 교수는 현재 모스크바 국립중앙음악학교 교수로 재직 중이며, 지난 2015년과 2019년 세계 3대 차이콥스키 콩쿠르에서 입상한 실력파 챌리스트이다.

 

▲ 2024 송년 음악회 기획 공연 개최 _ 목포시

 

또한 함께 무대에 오를 김소영 교수는 수원대학교 객원 교수로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피아니스트이다. 김 교수는 이번 공연에서 독특하고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차이콥스키, 하찬투리안, 쇼스타코비치, 프로코피예프 등 클래식 거장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무대가 펼쳐진다. 뛰어난 연주와 함께, 클래식 음악의 깊이를 더욱 잘 이해할 수 있는 해설이 제공되어 관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는 온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으로 새해를 앞둔 특별한 선물이 되어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관람 대상은 8세 이상이며, 관람료는 전 좌석 무료이다. 다만 지정 좌석제를 시행하고 있어서 입장권을 예약해야 한다.

전남 목포시 남농로 10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목포시, 송년음악회, 볼거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계절을 거스르는 초록빛 여행지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