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립우륵국악단, 오는 19일 제73회 정기연주회 개최

기부를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연말을

양상국 | 기사입력 2024/12/13 [03:45]

충주시립우륵국악단, 오는 19일 제73회 정기연주회 개최

기부를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연말을

양상국 | 입력 : 2024/12/13 [03:45]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충주시립우륵국악단이 오는 19일 19시 30분 충주시문화회관에서 제73회 정기연주회 ‘희망 나눔 콘서트 <노래하라: Cantare>’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기부와 공연의 결합이라는 기획으로, 관객들이 기부를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물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 충주시립우륵국악단, 오는 19일 제73회 정기연주회(리플릿) _ 충주시

 

공연은 입장료 대신 독거노인들을 위한 라면이나 과자, 핫팩 등 생필품을 기부하고 관람할 수 있다. 기부된 물품은 지역 독거노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공연은 국악과 현대 성악이 어우러진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국악관현악 ‘달빛항해’, 판소리와 국악관현악이 함께하는 ‘난감하네’와 ‘박타령’, 성악과 국악관현악이 어우러지는 ‘퀸 메들리’, 합창과 국악관현악의 ‘사랑이 펑펑’과 ‘Christmas Carol Medley’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소원 트리 꾸미기, 포토존,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행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됐다.

 

▲ 충주시립우륵국악단, 오는 19일 제73회 정기연주회(리플릿2)

 

지휘자 정도형은 송년의 분위기를 한껏 느끼실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했다며, 시민분들에게 따뜻한 연말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티켓 예매는 충주시 문화회관을 통해 가능하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주시립우륵국악단 누리집이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충북 충주시 중앙로 12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충주시, 시립우륵국악단, 정기연주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계절을 거스르는 초록빛 여행지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