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최용신기념관, 성인 대상 상상 예술 공방 프로그램 운영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홀수달)과 마지막 주 토요일(짝수달)에 열린다

김미숙 | 기사입력 2025/02/08 [18:58]

안산시 최용신기념관, 성인 대상 상상 예술 공방 프로그램 운영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홀수달)과 마지막 주 토요일(짝수달)에 열린다

김미숙 | 입력 : 2025/02/08 [18:58]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안산시 최용신기념관은 오는 11월까지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프로그램 ‘상상 예술 공방’을 운영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시민들이 독립운동가 최용신 선생의 교육 철학과 상록수 정신을 되새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프로그램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홀수달)과 마지막 주 토요일(짝수달)에 열린다. 각 회차는 원데이클래스 형식으로 꾸며 참가자들이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게 구성했다.

 

▲ 최용신기념관, 성인 대상‘상상 예술 공방’프로그램 운영 _ 안산시

 

주요 체험으로 백드롭 나이프 페인팅(빛으로 물든 상록수), 실크 플라워 공간구성(함께 피어난 상록수), 인센스 향 제작(향기로 스며든 상록수) 등이 진행된다. 프로그램 접수는 오는 11일부터 안산시통합예약시스템 누리집에서 신청 가능하다. 회차별 15명씩 선착순 모집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 최용신기념관(031-481-3040)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시민들에게 역사를 재해석하고 지역 문화유산을 더욱 가까이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경기 안산시 상록구 샘골서길 6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산시, 최용신기념관, 프로그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강릉 주문진성당, 강원도 최초 도 지정 등록문화유산으로 백년 신앙의 상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