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백제문화체험관, 개관 1주년 특별 이벤트 운영

전통 의복 체험, 인생네컷 촬영, 미디어 아트 관람 등 다채로운

강성현 | 기사입력 2025/03/10 [07:10]

익산 백제문화체험관, 개관 1주년 특별 이벤트 운영

전통 의복 체험, 인생네컷 촬영, 미디어 아트 관람 등 다채로운

강성현 | 입력 : 2025/03/10 [07:10]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익산 백제문화체험관이 백제시대의 차(茶) 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도 체험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백제문화체험관은 지난해 3월 개관했으며, 백제문화의 우수성에 대해 알고 가치를 되새길 수 있는 공간이다. 체험관은 전통 의복 체험, 인생네컷 촬영, 미디어 아트 관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으며,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 익산 백제문화체험관에서 다도 배워볼까 _ 익산시

 

특히 다도 체험 프로그램은 차의 역사와 백제시대 차 문화를 배우고, 차에 대한 예법을 익힐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체험은 전문 해설과 함께 진행돼 참가자들이 차 문화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다도 체험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네이버폼 또는 전화(063-836-5270)로 신청하면 된다. 최소 5인 이상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10인 이상 예약 시 다도 체험과 함께 전통 의복 체험, 인생네컷 촬영을 묶은 패키지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 익산 백제문화체험관에서 다도 배워볼까

 

시 관계자는 다도 체험을 통해 백제문화체험관을 찾는 방문객들이 차 문화를 배우고, 백제시대의 정취를 경험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오는 22~23일 다도 체험을 활용한 개관 1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금마면 미륵사지로 36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산시, 백제문화체험관, 잡동사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강릉 주문진성당, 강원도 최초 도 지정 등록문화유산으로 백년 신앙의 상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