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오는 21일 악극 가시나무 새 기획 공연

화려한 무대와 감동적인 웃음과 눈물 군민 문화 향유권 확대

박미경 | 기사입력 2025/03/15 [03:13]

고흥군, 오는 21일 악극 가시나무 새 기획 공연

화려한 무대와 감동적인 웃음과 눈물 군민 문화 향유권 확대

박미경 | 입력 : 2025/03/15 [03:13]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고흥군은 이달 21일 오후 3시와 7시, 두 차례에 걸쳐 고흥문화회관 김연수실에서 악극 ‘가시나무 새’ 공연을 개최한다. 악극 ‘가시나무 새’는 배우 전원주, 한인수 등 오랜 경력과 개성을 지닌 정상급 연기자들이 출연한다.

 

가족의 생계를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우리네 할머니, 어머니, 누이의 이야기를 화려한 춤과 노래, 눈물과 웃음으로 담아낸 한국식 뮤지컬이다. 이번 공연은 고흥군민의 문화 향유권 신장과 문화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으며, 만 12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3월 21일 악극 가시나무 새 기획 공연 _ 고흥군

 

군 관계자는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줄 수 있는 이번 공연에 많은 군민이 오셔서 품격 있는 문화공연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군민들이 다양한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군은 올해 군민들의 문화예술 향유를 위해 3월 29일부터 펼쳐지는 고흥아트바캉스, 녹동항 드론쇼 버스킹, 고흥읍 버스킹, 뮤지컬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공연을 계획 중이다.

전남 고흥군 과역면 송학샘길 6-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흥군, 볼거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강릉 주문진성당, 강원도 최초 도 지정 등록문화유산으로 백년 신앙의 상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