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립합창단, 오는 27일 정기연주회 지구마블 콘서트 개최

공연은 안산시립합창단 창단 30주년 기념 시리즈 음악회 중 첫 번째로

한미숙 | 기사입력 2025/03/18 [04:22]

안산시립합창단, 오는 27일 정기연주회 지구마블 콘서트 개최

공연은 안산시립합창단 창단 30주년 기념 시리즈 음악회 중 첫 번째로

한미숙 | 입력 : 2025/03/18 [04:22]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안산시는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에서 안산시립합창단 제76회 정기연주회 ‘지구마블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안산시립합창단 창단 30주년 기념 시리즈 음악회 중 첫 번째로 펼쳐진다.

 

여행을 콘셉트로 세계음악의 다양한 장르에 연출을 녹여 색다른 매력을 제공하는 합창 공연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정통 합창 공연을 선보이는 1부와 국민 보드게임 ‘부루마불’을 모티브로 세계의 다양한 장르를 연주하는 2부로 나눠 구성했다.

 

▲ 안산시립합창단, 27일 정기연주회‘지구마블 콘서트’개최 _ 안산시

 

1부에서 펼쳐지는 ‘Missa a Buenos Aires’(미사 부에노스아이레스)는 아르헨티나의 전통적 형식에 탱고 음악의 열정적인 리듬과 정서를 결합해 신선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미국의 팝, 중국 영화 주제곡, 일본 애니메이션 주제곡, 프랑스의 뮤지컬 등 각 나라를 대표하는 장르가 펼쳐진다. 이외에도 안산시립합창단 교육 프로그램으로 양성된 안산시민어린이합창단과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준비하는 특별한 무대도 함께 준비돼 있다.

경기 안산시 단원구 화랑로 31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산시, 시립합창단, 지구마블콘서트, 볼거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강릉 주문진성당, 강원도 최초 도 지정 등록문화유산으로 백년 신앙의 상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