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남권] 더위를 한 방에 날리는 마술!!

꿈과 환상이 어우러진 스토리와 진한 감동을 주는 마술극

이형찬 | 기사입력 2006/08/09 [14:33]

[부산/경남권] 더위를 한 방에 날리는 마술!!

꿈과 환상이 어우러진 스토리와 진한 감동을 주는 마술극

이형찬 | 입력 : 2006/08/09 [14:33]

8.10~8.15(6일간) bexco에서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개최, 개·폐막식과 매직 마술쇼, 마술경기대회, 영어마술학교 등 무한한 상상의 세계와 만나는 이벤트 행사 풍성

“여름축제도시 부산이 ‘매직의 바다’로 초대합니다!”
세계적인 마술사들의 화려한 마술 향연인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이 오는 8월 10일(목)부터 15일(화)까지 6일간 해운대 벡스코에서 펼쳐진다.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조직위원회 주관으로 올해 처음 ‘여름축제도시, 부산’에서 개최되는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은 ‘in to the magic, let''s go busan’을 슬로건으로, ‘상상’을 컨셉으로 하여 ‘무한한 상상의 세계와 만나는 곳,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를 테마로, 베일에 싸여있던 ‘매직’을 새로운 문화 컨텐츠로 부각시킨 축제이다.

이번 행사기간동안 한국과 미국, 러시아, 일본, 프랑스 등 13개국 40여명의 마술사들이 참가하여 개ㆍ폐막식, 매직 갈라쇼, 마술경기대회 등 특설무대 공연 및 명인 클로즈업 공연, 매직까페, 마술강연, 영어마술학교 등 상설 무대 공연 그리고 딜러부스 및 교육체험부스, 기업홍보관 등과 같은 전시 공간으로 꾸며지는 아시아 최대규모의 매직페스티벌이다.

개ㆍ폐막식에는 우크라이나의 최고의 매지션 viktro voitko, 한국이 자랑하는 세계적인 마술사 이은결, 일루션 마술(상·하체를 분리하거나 비행기 등의 대형 물체를 사라지게 하는 마술)계의 3대 거장 중 1명으로 꼽히는 프란츠 하라리(미국)를 비롯, 카드 마술의 세계 1인자 앙리 에번스(아르헨티나), 역사적으로 위대한 마술사 99명에 선정된 마이클 아마(미국) 등 유명 세계 마술 대가들이 대거 참가하며, 행사첫날(8.10) 앙리 에번스와 일본의 겐지 미네무라, 한국의 노병욱, 홍준표 씨 등이 참가하는 ‘갈라공연’으로 시작한다.

행사기간 매일 진행되는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 ‘매직 갈라콘서트’는 국내 ·외 유명 매지션들의 테마별 공연으로 11일 bimf night, 12일 asia night, 13일 world night, 14일 korea night 등으로 tv 특집 프로그램으로만 볼 수 있었던 매머드급 갈라콘서트를 직접 관람할 수 있다.

그리고 일반인 및 아마추어 마술사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국제적인 수준의 마술경기대회는 미화 1만불의 상금을 걸고 클로즈업, 스테이지 2개 부문으로 개최된다. 결승전이 펼쳐지는 8월 15일(화)에는 축하 스페셜 공연으로 세계3대 메가 일루젼 마술사 ‘franz harary’의 공연도 있다.

온 가족에게 꿈과 환상이 어우러진 스토리와 진한 감동을 주는 마술극 ‘마법의 삼총사’의 공연과 즐거운 매직잉글리시도 11일(금)부터 15일(화)까지 관람할 수 있다. 그리고 어린이들을 위한 과학ㆍ영어·논리ㆍ매직체험 등 다양한 교육 체험부스도 운영된다.

국내 최초로 초청되는 세계 정상급 마술사들의 마술을 가장 가까이서 볼 수 있는 마술 클로즈업, 세계의 마술도구와 시연을 볼 수 있는 재미있는 딜러부스, 차를 마시면서 매직을 볼 수 있는 매직카페, 페스티벌 개최에 적극 기여한 매직관련 기업 홍보관도 함께 운영된다. (입장권 성인 7천원, 어린이 5천원. 개·폐막식, 명인 마술 강연 성인 3만원, 어린이 2만4천원, 갈라쇼 성인 2만원, 어린이 1만6천원)

올해 처음 부산에서 개최되는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은 국내 매직산업을 21세기 최고의 문화컨텐츠로 도약시킴과 동시에, 한여름 부산을 찾은 국·내외 100만명 관광객들에게 무한한 상상의 세계를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잊지 못할 축제로 기억될 것이다.

한편, 개막식은 오는 8월 10일 오후 7시 벡스코 제1전시관에서 허남식 부산광역시장을 비롯한 주요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조직위원장의 개막선언을 시작으로 화려한 퍼포먼스와 개막 기념 갈라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문의 :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사무국(051-746-2838)
티켓구입(티켓365 1588-2528)
[메일 bimfweb@yahoo.co.kr, 홈페이지 : http://www.hibimf.org]

 
자료출처: 부산시 홈페이지 보도자료 http://www.busan.g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관련기사목록
  • [부산/경남권] 더위를 한 방에 날리는 마술!!
  • 국내여행
    옥천군, 금강비경祕境 발굴해 관광자원으로 활용한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