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무안 황토갯벌랜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확대 운영한다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고 무안생태갯벌과학관에서는 핀버튼 만들기

김미숙 | 기사입력 2018/06/12 [13:34]

무안 황토갯벌랜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확대 운영한다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고 무안생태갯벌과학관에서는 핀버튼 만들기

김미숙 | 입력 : 2018/06/12 [13:34]

무안군은 오는 16일 무안황토갯벌랜드를 방문하는 가족단위 관광객과 숙박객 등을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한다. 이번 행사에는 낙지광장에서 황토물총놀이와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등의 체험 프로그램과 더불어 다코야키, 팥빙수 등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고 무안생태갯벌과학관에서는 핀버튼 만들기 등 상설프로그램 7개와 단오부채 및 티셔츠 만들기 등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무안황토갯벌랜드 앞 갯벌 전경


무안황토갯벌랜드는 국내 최초 습지보호구역으로 지정됐을 뿐만 아니라 람사르습지 및 갯벌도립공원으로 지정된 곳으로 2013년부터 해제면 유월리에 199억 원을 투자해 사계절 체류형 관광지로 조성해 2018년 1월 개장했다. 주요시설로는 무안생태갯벌과학관과 분재테마전시관 등 전시시설과 황토이글루, 캐러밴, 오토캠핑장 등 숙박시설, 그리고 식당과 매점, 다목적운동장 등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무안황토갯벌랜드는 지난 5월부터 주말을 이용해 매월 1∼2회 감성캠프 특성화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최근에는 입소문이 나면서 꾸준히 방문객이 증가하는 추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나 홀로 떠나는 제천 가을여행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