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인천 아라뱃길에서 열리는 가을밤의 노을축제

Sunset River Festa 13일 아라뱃길 시천가람터에서 개최

양상국 | 기사입력 2018/10/08 [08:52]

인천 아라뱃길에서 열리는 가을밤의 노을축제

Sunset River Festa 13일 아라뱃길 시천가람터에서 개최

양상국 | 입력 : 2018/10/08 [08:52]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오는 10월 13일 인천아라뱃길 시천가람터(검암역) 일원에서 썬셋 리버 페스타(Sunset River Festa)를 개최한다.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와 워터웨이플러스가 공동 주관하는 썬셋 리버 페스타에서는 아라뱃길 위로 펼쳐지는 인천의 노을을 배경으로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과 가을밤에 어울리는 공연들이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대표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노을을 배경으로 즐기는 썬셋 카약과 아라뱃길 위에서 노을을 직접 조망할 수 있는 리버 브릿지가 설치되고 그 위에서 노을 버블쇼 및 포토존 체험이 진행된다. 그밖에도 유등 띄우기 체험, 노을 꽃 심기, 드론샷 체험, 종이배 만들기, 물풍선 게임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간단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 쉼터 공간, 지역 참여 홍보부스 등이 조성되어 가족 나들이와 연인들의 데이트에 안성맞춤이다.

축제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오후 4시 웃찾사 개그팀 웃즈아의 개그 공연을 시작으로, 한국블루그래스음악클럽, 스텔라 장, 어반자카파, 지역 단체 및 지역 음악 공연팀의 버스킹 등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진다. 축제는 별도의 입장료 없이 무료로 진행되지만, 썬셋 카약 체험에는 1만원의 참가비가 소요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내여행
아름다운 새만금과 함께하는 겨울 힐링여행 ②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