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선샤인랜드 충남 관광 랜드마크로 키운다

관광공사, 충청남도등 5개 기관 업무협약 체결, 충남 관광활성화

양상국 | 기사입력 2018/11/08 [09:18]

선샤인랜드 충남 관광 랜드마크로 키운다

관광공사, 충청남도등 5개 기관 업무협약 체결, 충남 관광활성화

양상국 | 입력 : 2018/11/08 [09:18]

한국관광공사는 충청남도 논산시 연무읍에 위치한 선샤인랜드에서 충청남도, 논산시, 선샤인스튜디오 운영대행사 (주)SBS에이앤티, 드라마 미스터션샤인 제작사 ㈜화앤담픽쳐스와 충남지역 내·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 논산 션샤인랜드

 

향후 5개 기관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미스터션샤인의 주무대인 선샤인랜드 내 선샤인스튜디오를 중심으로 주변 관광지와의 연계를 통한 관광상품 개발과 홍보 활동 등에 적극 협력해 충남지역 관광활성화에 나설 예정이다. 올해 10월 말 정식 개장한 선샤인스튜디오는 드라마에서 방영된 1900년대 한성 거리가 재연되어 있어 구한말의 정취를 느낄 수 있고, 전차 시승 등 각종 체험도 할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 한류관광팀장은 국내외 통합마케팅을 통해 드라마 미스터션샤인 촬영지를 홍보하고 다양한 여행상품 개발을 추진해 갈 예정이다 라며, 선샤인랜드가 한류와 병영문화가 접목된 충남지역의 새로운 관광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선샤인랜드 : 한류문화를 접목한 병영테마파크로, 선샤인스튜디오, 서바이벌체험장, 밀러터리 체험관, 드라마영화세트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곳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여행
중국에서 꼭 가보아야 할 10대 명산, 복건성 무이산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