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핍 현준, 결혼하게될 예비신부 박애리 공개

결혼 앞두고 예비신부 에게 공개 프로포즈 예고를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2/02 [18:29]

팝핍 현준, 결혼하게될 예비신부 박애리 공개

결혼 앞두고 예비신부 에게 공개 프로포즈 예고를

이민희 | 입력 : 2010/12/02 [18:29]
팝핀 현준이 결혼을 발표했다. 팝핀 현준과 결혼하게된 예비신부는 '국악계 이효리'로 불리는 박애리 씨다. 국내 힙합계 대표 댄싱킹 팝핀 현준과 국립 창극단 단원으로 활동 중인 박애리 씨의 만남은 상당히 이색적이다. 다소 동떨어진 분야라고 할 수 있는 두 사람의 만남과 결혼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예비신부인 박애리 씨는 '국악계의 이효리'라고 불릴 만큼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재원으로 알려져 있다. 팝핀 현준의 소속사 측은 '그동안 팝핀 현준이 한국 전통 문화 알리미를 자청하며 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이색적인 퍼포먼싱 공연을 지속적으로 펼쳐오던 중 예비 신부와 인연을 맺고 사랑을 키워왔다'며 '오는 16일 공연에서 결혼을 공식적으로 발표하며 품절남 대열에 전격적으로 합류한다'고 전했다.

특히, 팝핀 현준은 로맨틱한 깜짝 프로포즈를 펼칠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팝핀 현준은 오는 16일 서교동 kt&g 상상마당에서 평소 친분이 두터운 조관우, 허니패밀리, 권우유밴드와 함께 'fun! tastic live' 공연을 펼친 후 공개적으로 예비 신부에게 달콤한 프로포즈 예정하고 있다.

한편 팝핀 현준은 '우리의 소리를 찾아서'와 명창 김영임과의 협연, 국악퍼포먼싱 콘서트 '뛰다 튀다 타다'에 출연하며 랩과 춤을 통해 다양한 우리의 전통 문화를 열성적으로 알려온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국립수목원 수목원 단풍 이달 22-30일 절정에 이른다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