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현주 공항패션 올블랙의 진수 보여줘

프로모션차 중국을 방문한 공현주는 베이징 공항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2/28 [14:16]

공현주 공항패션 올블랙의 진수 보여줘

프로모션차 중국을 방문한 공현주는 베이징 공항

이민희 | 입력 : 2010/12/28 [14:16]
▲   사진 토비스미디어

배우 공현주가 공항 패션의 종결자로 등극했다. 공현주는 최근 내추럴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의 올블랙 공항 패션을 자신의 미니홈피에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3일 kbs2tv 드라마 너는 내 운명 프로모션차 중국을 방문한 공현주는 베이징 공항에서 퍼가 트리밍된 코트와 스키니진, 롱부츠, 선글래스를모두 블랙으로 통일해 시크하면서도 럭셔리한 올블랙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올해 유행칼라인 카키색 빅백으로 확실한 포인트를 줬다. 노메이크업에 헤어 스타일 역시 편안하게 풀어 내추럴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공항패션의 종결자”, “스키니진 핏이 예술이다”, “신경 안 쓴 듯 신경 쓴 진정한 패셔니스타”, “올블랙패션을 시크하게 잘소화해낸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공현주는 중국, 대만, 홍콩 등지에서 ‘한국의 판빙빙’이라고 불리며 차세대 한류스타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한류 프로젝트 드라마 슈퍼스타-meet편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돼 ss501 박정민과 호흡을 맞추고, 일본 유명 패션지 워모(uomo)가 선정한 한국을 대표하는 영 아티스트로 선정되는 등 일본진출에도 청신호가 켜졌다.

영국 유학 후 플로리스트로도 활동중인 공현주는 배용준과 박진영이 함께 제작에 나서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드림하이 드라마 세트의 조경 디자인을 맡아 화제가 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국립수목원 수목원 단풍 이달 22-30일 절정에 이른다
1/3
광고
광고